연예/이슈 정보


#박휘순 결혼 #박휘순 아내 #박휘순 나이 #박휘순 프로필

박휘순 결혼
박휘순 결혼
출처 : 박휘순 인스타

 

박휘순 나이 프로필

이름

박휘순 (朴徽淳)

출생

1977년 7월 10일 (43세)

경기도 수원시

신체

177cm

본관

상주 박씨

학력

동남보건전문대학 (컴퓨터응용학 / 전문학사)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 학사)

데뷔

2000년 연극배우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

수상

2005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신인상

종교

개신교

가족

부모님, 배우자 천예지1994년생

출처 : 나무위키

 

 

박휘순 결혼 아내는 누구?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했다는 소식입니다.

 

박휘순은 9월에 결혼 발표를 했었는데요. 예비 신부는 17세 연하 일반인라고 해서 더욱더 화재가 됐습니다. 결혼식은 역삼동의 한 예식장에서 진행 됐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서 진행했습니다. 사회는 개그맨 윤형빈과 변기수가 맡고 축가는 SG워너비 김용준과 정엽이 불렀다고 하네요. 축시는 유민상이 했다고 하는데요. 

 

먼저, 박휘순은 결혼 발표를 하면서 SNS에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다"라고 하면서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라고 밝혀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그리고 예비신부에 대해서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라며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됐다"라고 하며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박휘순과 예비신부가 만나게 된 계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 됐는데요. 박휘순이 행사 MC로 참석했을 때 해당 행사 기획자가 예비신부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맺어진 연으로 결혼까지 하게 됐다고 하네요.

 

 



유민상은 축시를 했는데요. 그 내용으로 "정말 축하한다. 우리 동기 중 영원히 깨지지 않을 것 같던 유민상, 신봉선 삼각 트라이앵글을 깨줘서 우리도 해낼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해줬다"라고 하며 "제가 여러분 모두를 대신해서 신부님께 휘순 형을 구원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 정말 은인이다. 혹시라도 본인이 뜻대로 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왼쪽 눈을 깜빡여 달라"고 말해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좋은 아내분과 결혼했으니 앞으로 두 분에게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박휘순씨를 볼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박휘순 결혼
박휘순 결혼
박휘순 결혼
박휘순 결혼
박휘순 결혼
출처 : 박성광 & 박휘순 인스타

관련 글

2020/11/20 - [이슈 한입] - 호날두노쇼 판결 나이 프로필 (+ 배상액 공개)

2020/11/18 - [이슈 한입] - 엠넷 공식입장 공개 (+피해 연습생 사진)

2020/11/18 - [이슈 한입] - 윤아 화보 나이 프로필 (+화보사진)

2020/11/18 - [이슈 한입] - 손예진 화보 나이 프로필 (+화보 사진)

2020/11/17 - [이슈 한입] - 수빈 교통사고 상태는? 나이 프로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