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정보


#손예진 화보 #손예진 나이 #손예진 프로필

출처 : 손예진 인스타

 

손예진 나이 프로필

본명

손언진

출생

1982년 1월 11일

대구직할시 수성구 상동

본관

밀양 손씨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5cm|45kg|235mm|A형

가족

부모님 , 언니

학력

대구수성초등학교
범일중학교
정화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연기전공 / 전문학사)

종교

천주교 (세례명: 도미니카)

데뷔

1999년 CF '꽃을 든 남자'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출처 : 나무위키

 

 

손예진 화보 

 

배우 손예진이 오랜만에 화보로 찾아왔다는 소식입니다.

 

패션 잡지 엘르에서 손예진의 화보를 공개하고 인터뷰 내용도 공개했는데요. 손예진의 화보는 엘르의 12월 호에 실린다고 하네요. 손예진은 클래식한 의상들을 주로 입고 화보 촬영을 했는데요. 손예진의 우아함을 볼 수 있는 화보 인것 같습니다.

 

인터뷰에서는 본인이 출연했던 작품들과 관련된 얘기들과 본인만의 슬럼프 극복 방법에 대해서 얘기했는데요. 손예진은 패션 잡지 엘르의 인터뷰에서 "작품을 기다리다 우연히 쉬게 된 경우는 있어도 일부러 쉰 적은 거의 없었다"며 "꾸준히 작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저 스스로 열정이 멈추지 않았다는 것. 순간순간 지치기도 했고 슬럼프도 있었지만 다행히 작품을 통해 극복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외에 손예진의 할리우드 진출에 대한 인터뷰도 진행 됐는데요. 손예진은 인터뷰에서 "할리우드 영화 '크로스' 출연을 논의 중"라고 하며 "사실 그전에 할리우드 진출에 특별한 욕심은 없다. 내가 한국 작품도 하기 벅찬데 과연 외국어로 연기를 잘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이 있다"라고 해 할리우드 진출 소식에 대해 논의 중임을 밝혔는데요.

 

추가로 손예진은 "하지만 지금은 내가 언제 이런 도전을 해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라고 며 "나한테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기꺼이 열심히 노력해서 해보고 싶다. 부딪혀 보면서 많은 걸 얻을 것 같은 기대감이 생겼다"라고 하며 긍정적 검토가 이뤄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손예진은 최근에 올해 최고의 히트작이라 할 수 있는 tvN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했는데요. 기존 손예진의 필모그래피인 클래식,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아내가 결혼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에 견주어도 될 만큼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다음으로 많은 화재를 가져온 드라마 입니다.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등 각종 매체에서 배우 손예진을 많이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출처 : 패션 잡지 '엘르' 공식홈페이지

관련 글

2020/11/17 - [이슈 한입] - 수빈 교통사고 상태는? 나이 프로필

2020/11/17 - [이슈 한입] - 마마무 법적대응 무슨 일? 멤버 리더

2020/11/15 - [이슈 한입] - 조민아 결혼발표 남편 나이 프로필 (+웨딩화보)

2020/11/15 - [이슈 한입] - 민호 전역 나이 프로필

2020/11/13 - [이슈 한입] - 고영욱 인스타 강제 삭제 무슨 일? 나이 프로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