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정보


#권민아 #권민아남친 인스타 #유준영인스타 #권민아열애 

 

 

 

 

권민아 남친 인스타 논란

출처 : 권민아 인스타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6월 26일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댓글에 한 네티즌이 "남자친구가 있어?"라고 물었고, 권민아는 "네"라고 답하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사진 속 남성의 '양다리' 의혹이 제기되어, 현재 많은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해당 남성은 "전 여자친구를 정리하고 만난 것"이라며 양다리 의혹을 부인했지만, 사람들의 의심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권민아는 이 의혹에 대해 남자친구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의 글을 캡처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해당 의혹을 정면 반박했습니다. A씨는 "남자친구와 1000일을 앞둔 상황에서 그가 잠수를 탔고, 그 사이 권민아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올라왔다. 심지어 권민아가 DM으로 먼저 남자에게 연락했고 여자친구가 있는 것을 알고 있는 상태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래는 권민아의 첫 번째 해명글입니다.

출처 : 권민아 인스타

제가 지금 만나고있는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의 친구분이 올리신 글인지 모르겠지만 이런걸로 제가 또 욕을 먹고, 일반인인 남자친구에게도 피해가 안갔으면해서 글을 올립니다 처음 남자친구에게 응원의 디엠을 받았었고, 저는 그림을 부탁했고 그 당시 여자친구 있는거 알고 있었고 그런데 이미 그때 여자친구와의 고민이 있었고 또, 서로 다른 고민들이 있어서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고 공통점이 많아져서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낀게 맞으나 물론 지금도 그렇고. 하지만 여자친구 있는 남자를 왜 만납니까? 그래서 확실하게 정리를 한다고해서 정리하고 저도 만날 의향이 있다고 이야기해서 남자친구는 전 여자친구와 그 당시 사이도 안좋았었고, 마음이 이미 닫힌 상황이였고 아무튼 그 후 정리를 했다고 했구요 그 이후에 저희는 만나게 되었습니다. 전 여자친구와 지금 제 남자친구가 나눈 대화라던지 그런거는 저도 자세히 모르지만 저는 지금 제 남자친구를 믿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전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도 현재 디엠이 오고있어서 상황 그대로 설명을 하였고, 저기 올라온 글과 제가 지금 겪고있는 상황과는 다른 내용으로 올라와있어서 오해받기 싫어서 글을 적었습니다. 또 이런 시끄러운 일이 생긴다는 게 참 싫고..죄송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1번과 3번에 적힌글이 완전 실제 상황과 다릅니다. 제가 먼저 컨택한 적? 없구요 남자친구가 그 전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 잠수탄 적 없구요. 그 분이 현재까지도 계속 연락을 안 받고 있습니다. 저런 글이 올라와서 지금 통화를 서로 하고 싶은데 저도 그렇고 아무튼 답답한 상황입니다..글을 올리신 분도 그렇고 저에게는 저 글이 또 저에겐 마녀사냥이 올꺼같아서 두렵거든요 잘 알고 글을 올리셨으면 합니다 내려주세요.

 

그리고 이와 함께 남자친구에게 처음 받은 응원 DM도 공개했습니다. 

출처 : 권민아 인스타

 

 

 

 

 

남자친구 유준영 씨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여자친구에게 전화로 이별을 통보했고 확실하게 이별 후 민아와 연애를 시작했다. 전 여자친구에게는 다음날 또 카톡을 보냈었고 지금 일어나는 상황들 때문에 전화 시도도 해보았으나 전화도 카톡도 읽지 않는 상태. 아무튼 사실과 다른 이야기들이 더 이상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고 바로잡아야 하니 제가 직접 글을 쓰게 됐다. 오해 마시길 바란다"라고 해명글을 올렸습니다. 
 

권민아의 두 번째 해명글입니다. 

제가 창년이라구요..남자한데만 디엠 답장을 했다구요..무슨 근거일까요 제가 걸레라구요..남자 잘 꼬신다구요..신지민 사건 오히려 제가 가해자라구요..과거에 제가 놀았다구요..제 아픔만 알고 남 아픔은 모르는 사람이라구요..뒤졌으면 좋겠다구요..자살이라는 단어로 협박을 한다구요..나중에 헤어지면 제가 또 자살시도 하고 남자친구 욕 할거라구요..디엠 받으신 분들은 아시잖아요 제가 응원해주시는 분들 저와 비슷하게 살아온 분들 여자건 남자건 오래전이건 최근이건 제가 디엠 늘 보면서 답장하고 같이 공감했다는거..제가 왜 창년이고 걸레고 일반인을 꼬신 그런 여자가 됬나요? 신지민 사건에 대해서도 제가 뭐 정신병자라서 말을 다 지어서 했다? 저 허언증 있다구요? 정신과에서 검사했습니다. 저 우울증만 좀 심해요 조울증 조현병 허언증 이런 것 없습니다..왜 이렇게 욕을 먹어야 하나요 공인 생활을 했어서? 남자친구가 헤어지고 저에게 온 것, 제가 일반 사람과 만나는 것, 디엠 말투가 꼬리치는 말투라구요..아..모든 이에게 저는 이런식으로 답장 합니다 여자분들에게 하트 보냈었으니 그럼 이제 레즈라고 하실껀가요..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왜 전 여자친구분 친구들한데 저는 욕이란 욕은 다 들어야 하고 저는 가해자가 되버렸고..왜죠? 전 여자친구분 아버지께서도 준영이폰으로 연락이와 엄청난 협박의 연락이 오시고..대체 왜..아..제가 잘했다고 이야기 하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그 분의 아버지께 이런 소리를 듣고 왜..창년 걸레..자궁경부암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것이라고 의사분께서 진단을 내려주신건데..왜..왜..이런 소리를 들어야 하나요..저는 너무 충격적이고 아..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시간이 많이 흘렀으면 좋겠습니다..저는 전 여자친구에 대해서 어떤 사람인지 솔직하게 말하면 잘 모릅니다 네..그치만 전 여자친구분의 아버님께서 보내신 문자내용은..너무 충격적입니다..10분뒤에 안내리면………………이해 어느정도 합니다 자신의 딸이 상처를 받았으니 아버지의 입장으로써 좀 험한말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저희 아버지도 살아계셨더라면 많이 속상해하셨겠죠..네..하지만 그 내용은 정말 준영이라는 제 남자친구에게도 저에게도 너무..무섭습니다..준영이도 저도 아버지가 안계시지만 그래도 어머니가 계시고 다 보고 계시고 자기 자식 다 귀합니다..그렇게 너무 협박하지는 말아주세요..

 

 

권민아는 현재 인터넷 상에서 떠도는 허위사실과 악플에 대해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권민아 인스타

관련 글

2021.06.28 - [이슈 한입] - 용감한형제 법적대응 진짜이유? 나이 키

 

용감한형제 법적대응 진짜이유? 나이 키

#용감한형제 법적대응 #용감한형제 나이 #용감한형제 키 용감한형제 나이 용감한형제 키 본명 강동철 출생 (음력)1979년 5월 13일 (42세) 서울특별시 직업 작곡가, 프로듀서 학력 서라벌고등학교 

about-issue.tistory.com

2021.06.20 - [이슈 한입] - 놀면뭐하니 나얼 출연 ! 나이 키

 

놀면뭐하니 나얼 출연 ! 나이 키

#놀면뭐하니 나얼 #나얼 나이 #나얼 키 나얼 키 나얼 나이 본명 유나얼 (劉나얼) 출생 1978년 9월 23일 (42세)  경기도 의정부시 본관 강릉 유씨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2cm, 65kg, A형 가족 부모님,

about-issue.tistory.com

2021.06.21 - [이슈 한입] - 아이유 화보 공개 (+ 화보 사진)

 

아이유 화보 공개 (+ 화보 사진)

#아이유 화보 #아이유 화보 사진 아이유 화보 아이유가 패션 메거진 '엘르 코리아'를 통해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는 소식입니다. 얼마 전 하지였는데요. 하지를 지나 날이 점점 더워지는 것에 맞

about-issue.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